티스토리 뷰

딥디크 추천향수를 말로 표현하기란 정말 쉽지 않네요!ㅎㅎㅎㅎ 굉장히 와 약간 이라는 단어를 몇십번을 썼는지 모르겠어요 ㅎㅎㅎ 그럼 오늘도 미흡하지만...


비가 오거나 날씨가 흐리면 꼭 생각나는 향수입니다. 롬브로단로!! 그냥 일반적인 장미향이 절대 아닙니다. 쌩장미 그리고 장미의 잎과 줄기를...

향수추천영상을 가져 왔습니다. 여성분들이 지나가는 저를 불러서 무슨 향수인지 물어본 바로 그 향수 2가지를 소개합니다. 진짜 제가...




반가워요 여러분~^^ 오늘은 향기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고 해요. 어떤 사람의 향기에서 그 사람의 매력이 더해지는 경우가 참 많죠? 패션의 마무리는...딥디크 추천

요청이 많았던 향수 추천 하울! 드디어 들고왔어요 제가 즐겨쓰는 향수 그리고 면세점 베스트셀러 향수들 일곱가지 소개해봤는데 도움되셨으면...딥디크 추천


딥디크 추천딥티크라는 브랜드에서 베스트셀러 중 하나로 꼽히는 '도손' 오드퍼퓸 향수에 대한 이야기를 해봤습니다. 크리미한 튜베로즈가 메인 향조로...딥디크 추천

향수 #향수추천 #조말론 Camera G7mark2 Edit by @yellong_e 평소에 '어떤 향수 쓰냐' 는 질문을 많이 받았어요 그래서 오늘은 향수 덕후인 옐롱이가 저의...

향수를 말로 표현하기란 정말 쉽지 않네요!ㅎㅎㅎㅎ 굉장히 와 약간 이라는 단어를 몇십번을 썼는지 모르겠어요 ㅎㅎㅎ 그럼 오늘도 미흡하지만...

딥디크 추천
"무슨 향수 쓰세요?" 모르는 사람도 뒤돌아 보게 만드는 향수/딥디크향수 언박싱/인생향수,비누 등 취향저격 아이템들 공개
딥디크 추천
딥티크(diptyque) 가을 겨울 향수추천 4 pick (템뽀,오듀엘르,로,플레르드뽀)
딥디크 추천
고급스러운 퇴폐미를 가진 피드백 1위 남녀공용 향수추천 - 톰포드 블랙오키드
딥디크 추천
니치 향수 추천 💛 향수 한병에 35만원?!
딥디크 추천
향수 향기 오래 지속 유지 시키는 법
딥디크 추천
미녀리포터와 함께한 내가 쓰는 향수 리뷰
딥디크 추천
남자 가을 겨울 향수추천- 피드백 지속력 확산력 3박자 쩌는 디올옴므 인텐스
딥디크 추천
[면세점 하울 1편] 딥디크 향수, 롬브르단로, 미우미우 로블루, 20대 여자향수 추천, 쇼핑 하울, 향수 입문자 추천, 중성적인 매력의 향수
딥디크 추천
역시 향수 취향도 안맞아..😷 딥디크 안써도 이건 꼭삼🔫 토리꺼 vs 려리꺼 (ENG)

딥디크 추천diptyque tamdao 증말 너무 좋습니다 왜좋은지 물으신다면... 영상으로 확인부탁드립니다! 감사해요! background music from: ...딥디크 추천

딥디크 추천
향수덕후의 소장중인 최애향수들 모조리 공개!(딥디크,메종마르지엘라,바이레도,조말론,로에베 etc..)
딥디크 추천
"무슨 향수 쓰세요?" 모르는 사람도 뒤돌아 보게 만드는 향수/딥디크향수 언박싱/인생향수,비누 등 취향저격 아이템들 공개
딥디크 추천
여자들이 완전 싫어하는 vs 좋아하는 남자패션
딥디크 추천
여배우들이 사랑하는 잘 알려지지 않은 니치향수, 여기꺼라구 [핫 셀럽 머스트템10] | freemarket10 프리한마켓10
딥디크 추천
메종 마르지엘라 컬렉션 옷 입고, 보고, 감탄..''천재다!''
딥디크 추천
36만원짜리 향수??!! 올리브영 향수 & 인생 향수 10가지! 이대 대학원생이 추천하는 향수 [ 여자향수 추천 / 향수 추천 ] │SOLTAMIN
딥디크 추천
처음 본 사람한테 “무슨 향수 쓰세요?” 물어보게 만든 향수🌝바이레도 모하비고스트/톰포드 블랙오키드 | 미지의세계 MIJI
딥디크 추천
딥티크(diptyque) 가을 겨울 향수추천 4 pick (템뽀,오듀엘르,로,플레르드뽀)
딥디크 추천
니치 향수 추천 💛 향수 한병에 35만원?!
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«   2024/03   »
1 2
3 4 5 6 7 8 9
10 11 12 13 14 15 16
17 18 19 20 21 22 23
24 25 26 27 28 29 30
31
글 보관함